故최진실 딸 최준희 학대 도대체 뭐가 진실일까요?

2025년 07월 12일

故최진실 딸 최준희 학대 도대체 뭐가 진실일까요?

기사를 보면서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는 사건이 하나있습니다. 바로 故최진실씨 딸 최준희에 관한 기사였는데요. 한때 국민 배우로서 엄청난 인기를 이끌었던 최진실씨의 자녀가 이러한 구설수에 오르는것 자체가 너무나 보기가 안좋습니다.

 

 

 

 

 

 

 

조용하게 자신의 인생을 잘 살아갔으면 했는데, 외할머니 학대 폭로라는 SNS를 통해서 근황을 전했기때문에 사람들이 더더욱 어리둥절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일찍이 부모님을 여의고 삼촌 최진영, 아버지 조성민까지 읽어버리면서 큰 충격으로 다가왔을건데 양육을 하고 있는 외할머니나 자녀들 모두에게 큰 트라우마로 남게 되었을 겁니다.

 

그래서 최진실 딸 최준희 학대가 시작되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자신의 딸이 없어진게 남은 최준희라는 이야기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3자로서 뭐라고 말을 할수가 없지만 결국 양쪽의 말을 듣고서 판단을 내릴 수 밖에 없게 일이 일파만파로 커져버렸는데요. 오늘 기사에서는 결국 경찰에서 외할머니 정옥숙씨를 면담한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지속적인 폭행을 당해왔다는 최준희의 단순한 사춘기 거짓말일지, 혹은 정말로 트라우마로 남은 외할머니의 정신적인 충격에 의한 폭행일지 그 결과가 어떻게 나타날지 참 안타깝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외할머니, 최준희 모두에게 좋은 결과로서 남길 바라고 싶네요. 하늘에 있는 어머니 아버지 모두 딸이 잘살아가는 모습을 바라고 있지 않을까요? 故최진실 딸 최준희 학대 이런 이야기는 정말 듣고 싶지 않은 단어입니다.

 

사건이 빨리 해결되고, 모두 제자리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사로서 소식을 듣기 보다는 정말 잘살고 있다는 내용으로서 소식을 전해들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