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색데이트 코스 추천, 데이트 장소 안내

2023년 06월 06일 by 홍승찬대리

▶ 목차 펼치기

    코로나가 잠시 소강상태로 접어들고, 마스크 해제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놀러갈곳을 찾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조심을 해야 되는것도 맞을 것 같아 실내에서도 재밌게 놀 수 있는 서울 이색 데이트 코스를 추천 드려볼까 합니다.

     

    서울이색데이트코스
    서울이색데이트코스

    서울 이색 데이트코스 추천

    실내에서 재밌게 즐길실 수 있는 데이트코스들은 다양한데요. 최근에 핫한 암흑카페 부터 양궁카페, 친구의 놀이터등 재밌는 곳이 많으니 천천히 설명 해 드릴께요.

     

    신촌 암흑카페

    최근 많은 분들이 후기를 올려주셔서 핫한 플레이스입니다. 암흑카페라고 알려있어 방탈출 카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인데요. 레스토랑이라고 보면 되실듯합니다. 여기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암흑속에서 이야기도 나누고, 식사를 하고,  편지도 쓰고 보드게임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 펍 파이널 나인

    홍대에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은데요. 도박까지는 아니더라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펍이 있습니다. 홀덤등의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진 이색 공간입니다. 간단하게 맥주나 칵테일등을 마실 수 있습니다. 

     

    양궁카페

    은근히 많은 분들이 찾는 공간인데요. 직접 양궁을 발사하면서 간단한 음료도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볼링장 형태의 공간으로 서로 경쟁도 할 수 있는데요. 양궁의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석촌역 카페 르띠

    여기 카페는 클리이아트를 해 볼 수 있습니다. 반려견도 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석촌에서 유명한 카페인데요. 클레이아트도 체험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연인들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