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결제일별 이용기간

2023년 07월 07일 by 홍승찬대리

▶ 목차 펼치기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결제일별 이용기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여러 개 있습니다. 이번에 사용하고 있는 국민카드 중 하나가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재발급을 받았습니다. 재발급 신청은 신용카드사 홈페이지나 앱에서 직접적 신청하시는 것도 가능하고 국민카드의 경우 저장기간 만료시점에 문자안본인이 오기도 합니다. 이번에 카드 재발급 및 현금인출 서비스 같은 것을 신청하며 알아본 정보를 정리해 두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신용카드를 처음 발급받으면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처음 받았을 때는 유효기간이 넉넉하다고 생각해도 어느정도 사용합니다. 보시면 금방 재발급을 해야 하는 시점이 오네요. 이번에도 유효기간이 끝나가서 재발급을 신청해야 했는데 국민카드 앱을 통해 직접적 재발급 신청을 했습니다. 아래 내용은 국민카드, kb pay 앱에서 신용카드 재발급 하는 방법입니다.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결제일별

    신용카드 현금인출 서비스

    위 방법대로 재발급 신청을 하고 새로운 카드를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현금을 작성하는 일보다는 신용카드, 간편결제, 삼성페이를 특별히 사용합니다. 보니 사실 현금을 사용할 일이 많지 않아요. 그래도 가끔 현금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가까운 atm 기기에서 필요한 만큼 현금인출을 하고는 합니다.

    통장이 불필요하게 신용카드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는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얼마 전 명확히 현금인출기능을 신청했다고 생각했는데 ATM 기기에서 출금이 되지 않아 당황했습니다. 다음날 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문의하니 현금인출 기능이 미신청된 것으로 보인다며 다시 신청해야 해야만 되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KB카드 일관되게 묻는 질문FAQ

    고객센터로 전화하기 전에 카드발급, 연회비, 카드 이용, 결제, 카드 혜택, 카드 도난분실, 제신고, 카드대출, KB Pay 등에 관한 알고 싶은 내용을 를 통해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1. 카드 도난분실신고를 했는데 재발급은 어떠하게 하나요? 국민은행 영업점 및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도난 분실 신고를 할 경우 즉각적으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시며, 도난 분실 신고 이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KB카드 고객센터, 웹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재발급할 경우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아파트 관리비, 보험료 같은 것을 자동납부하고 있는 경우 이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신용카드 현금인출 서비스

    위 방법대로 재발급 신청을 하고 새로운 카드를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현금을 작성하는 일보다는 신용카드, 간편결제, 삼성페이를 특별히 사용합니다. 보니 사실 현금을 사용할 일이 많지 않아요. 그래도 가끔 현금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가까운 atm 기기에서 필요한 만큼 현금인출을 하고는 합니다.

    통장이 불필요하게 신용카드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는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얼마 전 명확히 현금인출기능을 신청했다고 생각했는데 ATM 기기에서 출금이 되지 않아 당황했습니다. 다음날 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문의하니 현금인출 기능이 미신청된 것으로 보인다며 다시 신청해야 해야만 되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연락처는 15881688번이며 카드 분실신고 및 파트너 가게 승인연관 일은 15881788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카드 사용 등록은 16704040번, 카드 자동납부 및 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 연관 문의는 15779900번, 자동차 구매 연관 특별대출 가능 금액 부여 문의전화는 15990036번입니다. 카드 신청 조언은 18990077번, 해외에서 KB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 경우에는 82263007300번으로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가 가뛰어난 바로 그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카드 분실신고 등 일부의 서비스는 24시간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서비스는 ARS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외 대화 방법

    챗봇을 통한 실시간 메시징 상담원연결, 이이메일 대화 챗봇을 이용해서 실시간 메시징 상담원연결을 하거나 이이메일 상담접수가 가능합니다. 조언은 24시간 가능하며,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를 통해 로그인을 하여 상담할 수 있습니다. 2023년 3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용카드 현금인출 서비스

    위 방법대로 재발급 신청을 하고 새로운 카드를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KB카드 일관되게 묻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기 전에 카드발급, 연회비, 카드 이용, 결제, 카드 혜택, 카드 도난분실, 제신고, 카드대출, KB Pay 등에 관한 알고 싶은 내용을 를 통해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KB카드 일관되게 묻는

    위 방법대로 재발급 신청을 하고 새로운 카드를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