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하기, 내보험 찾아줌

2023년 07월 05일 by 홍승찬대리

▶ 목차 펼치기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하기, 내보험 찾아줌

    너무 오래전에 들어둔 보험, 이미 납입기간이 종료되어 유지만 하고 있는 보험 등 가입해 놓고도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사실을 잊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 동안 숨은 보험금 찾기를 통해서 온 부모 보험가입 내력을 조회해 봤더니 부모님께서 예전에 가입했던 암보험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렴풋이 기억은 하고 계셨는데 정확히 어떤 보험에 가입해 있었는지, 보험금으로 어떤정도로 납입했는지, 상세한 보장내역은 어땠는지 등에 세세한 내용은 정확히 기억하지 못하고 계셨습니다.

    최근 동안 가입한 보험이라면 어렵지 않게 기억할 수 있겠지만 옛날의 보험의 경우 숨은보험 찾기 사이트를 사용해서 가입되어 있는 보험 내역을 확인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숨은 보험을 조회해 봐주시면 보험회사, 상품명, 보험기간이나 계약처지 등 요구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하기, 내보험
    일반 고용보험 가입자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내 보험 찾기를 통한 숨은 보험금 알아내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며, 총 소요 시간이 1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24시간 내내 언제든 이용 가능하니, 혹시나 모를 휴면 보험금을 찾기 위해 서비스를 꼭 사용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생명보험협모임 숨은 보험금 찾아줌 서비스에 접속하고 중앙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등의 혼자 정보를 입력하고, 공인인증서, IPIN, 스마트폰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신상정보 수집에 관한 정보 동의를 합니다. 30초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바로 내 보험 찾아 줌 조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보험 계약 내역 및 소멸, 해약 혹은 만기의 보험 계약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추가납부제도

    추가납부제도는 휴직 또는 실직 그리고 건강악화, 아동휴직 등 소득활동을 하지 불가능숙한 경우 보험료를 내지 못한 기간 동안의 보험료를 일시금 또는 분할 납부가 가능하며 이를 나중에 납부할 수 있게 한 제도로 본인의 수령액이 여러 이유로 작다고 생각이 든다면 추가납부제도를 사용해서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무소득 수입 배우자 그리고 추납을 할 수 가있었으나 여기서 이야기하는 무소득 수입 배우자는 공무원, 군인연금, 사학 그리고 기초연금 가입 자면서 수익이 없는 상태를 정의합니다.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내보험 찾아줌 홈페이지를 통해서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너무 용이하게 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14세 미만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회가 불가능 하고 법정대리인의 방문 조회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망자에 대한 보험가입 또는 미청구보험금 조회는 협회로 방문해야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1.로그인하기 스마트폰 번호, 아이핀, 공인인증서 셋중 하나로 본인 인증 후 필수 정보 동의 해줍니다. 만약 인증창이 안뜨는 경우 팝업 차단을 풀어주시거나 PC 또는 사내들 안전 프로그램 인증 해보시기 바랍니다.

    2.조회결과 인증 본인 인증 절차가 끝나고 동의하기를 누르시면 30초 내에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제도

    크레딧 제도란 보다. 많은 국민들이 노후에 받는 연금을 보다. 적지않게 받을 수 있도록 연금 가입기간을 덧붙이는 제도입니다. 군복무 크레딧은 6개월 이상 병역의무를 다한 사람을 대상으로 연금 가입기간을 6개월 연장 해주는 제도입니다. 이는 대한미국 백성 남성은 거의 어쩌면 포함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직 크레딧은 직업을 구하면서 구직급여를 받는 사람이 국민연금을 납부하기를 원할경우 국가가 보험료의 75를 지원해 주는 제도입니다.

    그러나 일정수준 이상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면 이는 받기 복잡한 제도이고 제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급여 종료일 달의 다음달 15일까지 신청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출산 크레딧은 국민연금에 가입한 이력이 있는 사람이 자녀가 둘 이상일 경우, 그러니까 출산을 두 명 이상 했다면 국민연금을 추납할 수 있게 해주는 제도입니다. 출산 크레딧은 노령연금국민연금을 청구할 때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일반 고용보험 가입자 목록

    아무튼 여러가지 사유에서 고용보험 가입자 목록, 가입자 명단이 필요하기 때문 공식적으로 등록된 이 목록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내 보험 찾기를 통한 숨은 보험금 알아내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며, 총 소요 시간이 1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추가납부제도는 휴직 또는 실직 그리고 건강악화, 아동휴직 등 소득활동을 하지 불가능숙한 경우 보험료를 내지 못한 기간 동안의 보험료를 일시금 또는 분할 납부가 가능하며 이를 나중에 납부할 수 있게 한 제도로 본인의 수령액이 여러 이유로 작다고 생각이 든다면 추가납부제도를 사용해서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