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입가심하러 커피샵을 찾다가 아이스크림이 싸고 맛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조금 느끼한 음식을 먹고 입가심을 하기 위해서 이곳저곳 찾다가 추천을 받아서 가게 되었습니다.
경상대 후문에서 조금 내려오다보면 보이는 곳인데요 워낙 인기가 좋아서 갈때마다 조금 기다렸습니다. 경대앞 샵앤샵 아이스크림 와플이라고 간판에 써있는데요. 아이스크림 와플이 주력 메뉴입니다. 이제 여름이라 상당히 인기가 있을것 같네요.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얹어서 나오는데요.. 그맛이 참 좋아요. 가격은 위와 갈이 부담이 없는 1500원 부터 시작이 됩니다.
믹스와플의 경우 2000원인데 아이스크림이 섞여서 3가지가 나옵니다. 바닐라하고 초코렛이 정말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진주에는 대학가라 불릴만한곳이 산업대와 경상대 정도인데요 역시 경대 앞에는 저렴한 음식점이 정말 많아서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도 되게 작고 ㅇ하플도 한번에 2장? 정도 만들수 있어서 꼭 대기를 하여야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만큼 가치를 하는것 같습니다. 정말로 기다려볼만합니다 ㅎㅎ
가격이 무척 저렴하거든요 경상대 후문 근처에서 아이스크림이 땡기신다변 한번 가보세요. 이상 진주시 경대앞 샵앤샵 아이스크림 와플 소개해드렸습니다. 이건 진짜 맛있어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