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펼치기
하나은행 정기예금 금리 적금금리 알아보기
하루가 멀다하고 이율이 오르고 있습니다. 한국은행이 이념 두번째 빅스텝을 밟으며 시중은행들이 일제히 금리를 상향조정했기 때문입니다. 예금 이율이 연 5에 육박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고금리 채무 상황 예금 상품으로 갈타는 고객들이 많이 생기도 있습니다. 1. 해지 후 신규가입시 더 이익 2. 고금리 채무 상황 예금 상품발전 갈아타기 매일매일 예금 이율이 오르고 있어 기존에 가입했던 예금을 해지한 후 다시 갈아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실 이게 맞는게 한달전에 가입한 1억원의 예금을 지금 해지한 후 고금리의 예금에 신규사입한다면 훨씬 이득이기때문 조금이라도 더 높은 고금리 채무 상황 예금 상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등등 사항
금융상품에 관한 거래를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발전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는 관련 상품발전 아니면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대출금액 및 이자지급규제 계좌에 압류, 가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대출금액 및 이자지급이 제한될 수 있음 예금잔액증명서 발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 위법계약해지권 설명필연적 위반 등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47조에 따른 위법계약해지 사유가 발생한 경우,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이내 범위에서 위반사실을 안 날로부터 1년 이내에 서면 등으로 해당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기쁜 날 서비스 자녀들 결혼 등 Life Event로 목돈이 필요할 경우 중도해지 시 가입 당시의 경과기간별 고단위 플러스 확정금리형 기본고시금리 사용 지급 대상 사유 내 집마련, 결혼, 출산, 유학, 은행이 지결정하는 거치식 상품지수플러스정기예금, MMF 제외한 집합투자상품, 3개월 이상의 특정금전신탁상품으로 가입 및 대출빌린돈을 갚다 반드시 해지금액 이상의 상품발전 가입 및 대출 빌린돈을 갚다 시에만 사용 해지예약 서비스 이 예금의 우대서비스부가서비스 포함의 의미 및 대상요건은 변경가능하며, 변경 시 변경사유, 변경의미 같은 것을 변경시행일 1개월 전 1개월 동안 은행 모바일 홈페이지 아니면 영업점에 고시합니다.
고금리 채무 상황 예금 상품발전 갈아타기
기준 5대 은행인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대표 예금 상품발전 중 가장 높은 금리를 적용하고 있는 곳은 하나은행과 NH농협은행입니다. 그리고 저축은행에서도 연 5 예금 금리 상품이 생겨나고 있으며 저축은행 산업 1위와 2위인 SBI저축은행과 OK저축은행은 현재 금리 인상을 검토중으로 곧 5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래에서 고금리 채무 상황 예금 상품발전 알아보았습니다. 하나은행 하나의 정기예금 기준금리 인상 전후로 시장금리를 반영하여 1년 만기 기준 연 4.60의 이자를 받을 수 있어요.
NH농협은행 NH올원e예금 농협은행에서도 우대조건 없이 연 4.60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정기예금 1년만기 금리는 연 4.55입니다. 불과 지난달에는 연 3.55였던걸 생각한다면 1나 올랐다, 우리은행 우리WON플러스예금 기본금리만으로 1년 만기 연 4.52의 이자를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