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공인인증서 갱신 말고는 신규로 받으세요

2023년 07월 15일 by 홍승찬대리

▶ 목차 펼치기

    기업 공인인증서 갱신 말고는 신규로 받으세요

    바쁜 현대인들은 시간이 부족해 은행을 방문하기가 어려워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공인인증서를 발급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PC 뱅킹을 이용하려면 반드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공인인증서는 자신이 종종 거래하는 여러 은행 금융권에서 발급받울 수 있으며 부여 기관마다. 조금씩 차이러한 있지만 어쩌면 절차는 비슷하게 이루어집니다. 처음으로 공동 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발급한다면 종종 이용하는 은행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신규가입 등록을 진행해 주시고 지참 서류로는 신분증만 19세 이상, 출금계좌 통장이 필요합니다.

    통장이 없습니다.면 새로 개설해야 합니다. 그럼 제가 간편하게 활용하고 있는 농협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무료 부여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업 공인인증서 갱신 말고는 신규로

    범용공인인증서 발급기관

    한국정보확인 범용공동인증서의 경우 개인용과 사업자용으로 구분됩니다. 개인용의 경우 발급비용은 1년 기준 4000원 입니다. 1년 4000원 3년 12000원 기간을 선택해서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의 경우에는 상당한 바 있는 금액이 요구됩니다. 개인사업자 범용 1년기간 100,000원 개인사업자 범용 1년 전자계약서비스 118,000원 개인사업자 범용 3년 신규고객 180,000원 집배원 방문 개인사업자 범용 3년 신규고객 210,000원 우체국 전국지점 방문 코스콤 인증센터 SIGN KOREA 코스콤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2가지 형태로 구분됩니다.

    공인인증서 모바일 발급방법

    새마을금고 인증서 발급절차 새마을금고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해서 모바일뱅킹 어플인 MG더뱅킹 앱을 설치해주세요. MG더뱅킹 어플 실행후 아래 새마을금고 공인인증서 모바일 발급절차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새마을금고 공인인증서 발급은 MG더뱅킹 앱 실행후 전체메뉴의 인증센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체메뉴인증보안센터인증서발급재부여 경로를 통하여서 새마을금고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부여 절차를 진행합니다.

    새마을금고 인증센터에서는 인증서 발급재부여 뿐만아니라 인증서 갱신, 타기관 인증서 등록, 범용인증서 부여 등 다양한 인증서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공인인증서 발급절차를 거치기 전 가장 먼저 발급받을 인증서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인증서의 종류에는 용도에 따라 일반용과 범용으로 나누어집니다.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