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50만원 소액 비상금 대출 신청 | 연장 | 상환방법

2023년 06월 14일 by 홍승찬대리

▶ 목차 펼치기

    페이코 50만원 소액 비상금 대출

    페이코에서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로 50만원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갑자기 돈이 필요할때 이런 소액대출상품을 이용해서 급한 불을 끌 수가 있는데요. 사용자체도 간편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말그대로 급한 상황일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50만원대출
    페이코50만원대출

    50만원 대출 신청 바로가기

    기본적으로 페이코앱에 가입을 해 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붕증이 필요합니다.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분들은 로그인을 해주세요. 

     

    하단의 금융메뉴에서 대출을 클릭하실 경우 한화생명 크레딧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50만원 대출 이나 페이코 비상금대출이라는 항목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대출조건을 확인할 경우 신청 및 심사가 진행됩니다. 대출의 경우 신용등급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한번더 생각해 보시고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리 및 한도 자격조건 안내

    대출기간은 대출이 발생한 일로부터 2개월간 지속됩니다. 2개월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며, 금리는 고정금리로 7.2%~10.8%의 고정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간의 신용에 따라서 금리는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상환방법 알아보기

    실행일로 부터 2개월에 상환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2개월씩 연장을 할 수 있으며, 상환방법은 페이코 포인트를 계좌이체나 무통장입금을 이용하여 충전을 한 후 포인트로 상환을 해주셔야 합니다.

     

     

    연장방법 안내

    어플을 이용해서 연장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의 경우 내부 심사기준만 맞을 경우 제한없이 연장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현재 상태에서 문제가 되지 않을 정도면 계속 연장을 할 수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50만원이라는 제한 된 금액이다보니 급하게 쓰고 갚는 사람들이 많아서 길게 연장하는 사람은 없는 것같습니다. 

     

    급하게 쓰고 바로 상환할경우 신용점수를 빨리 올릴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빨리 상환하시는게 좋습니다.

     

    주의하실점은 연장은 미리할 수 없으며, 만기일이 다가올경우 (10일~20일) 페이코 앱에서 연장하기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이때에만 연장신청이 가능하니 꼭 참고 해 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나이가 21살인데 받을 수 있나요?

    비상금 대출은 가능하며, 신용8등급이내면 자격조건이 되십니다.

    8등급에 연체중인데 가능할까요?

    자격조건은 해당이되나 연체중일경우 심사에 보류될 수 있습니다.

    신청시 제한이 있나요?

    패이코 가입을 해주시고 한달 뒤 신청이 가능하세요.

     

     

     

    페이코 이용 꿀팁

    페이코에서 포인트 카드를 만들면 1만원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소액이라도 대출상품이니 되도록 빨리 상환하시기 바라며, 대출을 버릇들이면 큰돈을 쉽게 생각하게 되니 꼭 여유자금을 생각하시고 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